캠핑 기어 사용기/기타

편리한 캠핑 아침식사 아이템, 핫샌드위치 소스캔, 일회용 커피 드리퍼, 캠핑용 팝콘

ariariaria 2022. 4. 8. 21:48

캠핑 아침식사에서 편리하게 쓸 수 있는 몇 가지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핫 샌드위치 만들 때 안에 내용물이 통조림 형태로 되어있는 제품과 커피 내릴 때 간편히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드리퍼, 그리고 즉석 팝콘입니다.

 

 

# 핫샌드위치 소스 통조림

캠핑 가서 아침식사로 핫 샌드위치 많이 해 먹지요. 저희도 저렴한 핫 샌드위치 팬을 장만해서 아주 요긴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처음엔 다양하게 치즈 야채 햄 등을 챙겨가져 가서 만들었는데요. 이게 은근히 번거롭죠. 우연히 캠핑 매장에서 이 제품을 발견하고 써보니 너무 편한 데다 맛도 좋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CANPの達人、ホットサンドの具
#캔프노타츠진 , 캔프의 달인  

 

 

캔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는데 캔을 까서 빵에 대충 올리고 샌드해서 구우면 완성입니다. 다른 거 따로 첨부하지 않아도 훌륭하게 맛있고, 굽기 전에는 내용물이 흐르거나 하지도 않기 때문에 진짜 편했습니다.

 

 

단 하나 단점은 이 치킨 마요네즈 맛은 저희 아이들에게는 별로 평이 안 좋았어서, 개인 취향에 따라서는 좀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다 싶었어요. 이거 말고 미트소스 맛도 먹었는데 아이들 입에는 미트소스가 훨씬 맛있나 보더라고요. 다음에는 비프스튜 맛을 시도해볼 생각입니다. 

 

가격은 378엔에 구입

 

 

# 일회용 커피 드리퍼 필터

저는 아침에 커피가 필수라서 캠핑 가서도 빼놓을 수가 없죠. 캠핑장에서 커피콩을 직접 갈아서 내린다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는 거기까지는 못하더라도 갓 내린 커피를 마시고자 처음에는 백엔샵에서 간이 커피 드리퍼를 사서 커피 필터를 따로 챙겨서 가져갔었습니다. 그런데 역시나 백엔샵 물건은 백 엔의 가치를 하기에 필터가 잘 고정이 안돼서 불편하더라고요. 그러다 우연히 이 제품을 발견하고는 잘 쓰고 있습니다.

 

 

이렇게 내부 주머니 부분을 펼쳐서 컵에 걸쳐주고 커피가루를 넣은 후에 뜨거운 물을 부어줍니다. 일단 필터가 컵에 고정이 되기 때문에 커피 가루만 챙겨가면 간편하게 커피를 내리고 나머지는 버리면 되니까 정리가 깔끔하죠.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 없이 쓸 수 있어요. 

 

 

단점은 필터가 생각보다 빡빡해서 물이 다 내려가는데 시간이 살짝 걸린다는 점인데요. 겨울 캠핑 중에는 날이 워낙 춥다 보니 커피가 다 내려가기도 전에 식기 시작해서 좀 아쉬웠네요. 쌀쌀할수록 뜨거운 커피를 마시고 싶기 마련이라 더 그렇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 캠핑용 팝콘

이건 아침식사라기보다는 그냥 간식용으로 너무 편했는데요. 마트에서 파는 게 눈에 띄길래 사봤습니다. 꼭 캠핑이 아니라 집에서 해 먹어도 좋겠지만 집에는 전자레인지가 있으니 더 간편하게 튀겨먹을 수 있는 팝콘도 있잖습니까? 이건 불에 직접 가열하는 타입이라 캠핑용이라고 생각해도 무방할 것 같아요.

 

 

 

이게 직접 해보니까 시간을 너무 길게 하니 밑에 부분이 금방 탑니다. 아이들이 재미있어해서 시켰는데 아직 다 안된 줄 알고 계속 올려놓으니 탄 냄새가 솔솔 나더라고요. 비닐 부분이 꽉 차올랐다 싶으면 과감하게 불을 꺼주세요.

 

 

 

이렇게 캠핑을 조금 더 편하게 즐겁게 만들어 주는 아이템들이 많아요. 앞으로도 종종 업데이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