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캠핑 용품 매장 CAMPAL おおさかキャンパル
연말에 겨울바다 보겠다고 캠핑을 갔는데 바닷바람이 너무 심해서 텐트 폴대가 휘어지는 참사가 있었어요.
지금 쓰고있는 텐트가 콜맨 투룸 텐트 시리즈 중에 저렴이인데,
바람에 속절없이 휘날리는 텐트를 실제로 겪고 나니 두 번째 텐트 뽐뿌가 심하게 오더랍니다.
캠핑장 리뷰 <5> 荘内半島オートキャンプ場 浦島 URASHIMA
지난주 다녀온 캠핑장 리뷰합니다. #방문일 2021/12/29-30일 #荘内半島オートキャンプ場 浦島 URASHIMA #香川県三豊市詫間町積560 접근성 ★★★☆☆ 자연경관 ★★★★☆ 시설관리 ★★★☆☆ 텐트
campingjapan.tistory.com
그래서 현재 텐트 폭풍 검색중인데, 하나 후보로 염두에 두고 있는 텐트가 있어요.
Nordisk asgard
인터넷으로 암만 봐도 실물을 봐야겠다 싶어서,
텐트 실물 볼 수 있는 곳이 없을까 하다가 이 매장을 알게 되었습니다.
#おおさかキャンパル osakacampal
#大阪府大阪市平野区長吉六反4-2-25
저희 집에서는 좀 멀긴 한데, 텐트를 실제로 쳐놓고 전시하는 넓은 매장은 아무래도 외곽에 위치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발품을 팔아야 하네요.
잘 모르고 일단 갔는데, 매장이 총 3개로 나뉘어 있더군요.
1번: 캠핑 용품 매장
2번: 2-3인용 소형 텐트 전시장
3번: 5-6인용 이상 대형 텐트 전시장
평소에는 1번 매장만 오픈이 되어있고,
스텝분에게 텐트 보고싶다 부탁드리면 2, 3번 매장 문을 열어주는 시스템이었어요.
매장 자체는 오래전부터 있어온 듯한 분위기로 단골손님들도 꽤 있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일단 1번 매장에서 용품들을 쫙 스캔합니다.
전체적으로 한바퀴 둘러보고 원래 사려고 했던 젓가락과 가스버너 받침대?? 를 충동구매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따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펼쳐서 전시된 물품이 많지는 않았어서 원하는 물품이 있다면
사전에 어느 정도 조사를 하고 가야 할 듯싶었습니다.
전반적인 가격대는 인터넷 가격을 원래 알고 있던 제품들이 몇 개 눈에 띄어서 비교가 되었는데
인터넷 최저가보다는 비슷하거나 약간 비싸지 않나? 하는 인상을 받았어요.
하지만 그중에 세일하는 품목들이 몇몇 있어서 세일품은 좀 저렴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1번 매장을 둘러보고 나서 텐트 전시장으로 이동했는데, (도보 2-3분 거리)
스텝분이 같이 와서 문을 열어주고 둘러보는 사이사이 저희 질문에 친절하게 조언도 해주셨어요.
저희가 염두 중인 요주의 그 텐트를 스텝 분도 사용하신 적이 있다 해서 시시콜콜 물어봤습니다.
참고로 텐트 전시장 내부 사진 촬영은 금지였는데, 패밀리용 텐트가 5개 정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콜맨, 오가와, 노르디스크, 스노피크?? 제품 이렇게 있었던 듯합니다.)
#텐트에 대해서 조금 이야기를 해보자면...
제가 고려하고 있는 노르디스크 텐트를 실제로 보니 진짜 예뻐서 탐이 났어요.
Asgard 19.6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매장 전시 상품은 Alfheim 19.6 이 제품이었습니다.
둘 다 바닥 넓이는 같지만,
Asgard는 스커트가 있고 그걸 중간에 들어 올려줘서 약간 벽이 생기는 구조?? 인 반면에
Alfheim는 바닥까지 쭉 스커트가 내려와서 완전한 원뿔 모양이 된다는 것이 다르죠.
실제로 들어가 보니 엄청 높고 크게 느껴졌어요.
설치하는데 필요한 공간도 크기 때문에, 구획이 나눠진 사이트는 좁아서 설치가 불가능할 수도 있겠더라고요.
그리고 지금 쓰고 있는 투룸형 텐트는 방과 거실로 딱 공간이 나눠지는데,
원뿔형 텐트(이걸 티피 텐트라고 하나요?)는 전체 공간이 둥글게 있고 가운데 폴대가 있어서
애매하게 12.6 사이즈를 사면 공간 활용도가 너무 안 좋을 것 같고,
19.6을 사면 넓은 구획 사이트나 프리사이트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제한점이 생기고…
등등해서 고민이 되는 부분이었습니다.
스텝분 말로는 Alfheim이 실제 텐트 설치하는데 필요한 공간 사이즈가 훨씬 작아서 활용도가 좋을 거라 하시더라고요.
Asgard는 스커트를 들어 올리는 로프를 따로 쳐야 하기 때문에 페그도 많이 박아야 하고 줄도 넓게 당겨야 하기 때문이라고…
그렇지만 Asgard가 너무나 예쁜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
아무튼 실제로 천 재질도 만져보고 사이즈 감도 파악하게 되어서 정말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는 Asgard가 전시된 매장을 한번 찾아가 보려고 합니다.
그럼 다음 후기로 만나요!!